- 비회원으로는 구매가 안되나요?
-
쇼팽은 비회원 주문이 가능합니다. 하지만 비회원이실 경우 SMS나 알림 발송, Q&A 질문 등의 서비스 이용에 제약이
있을 수 있습니다.
* 회원가입을 원하신다면, 여기를 클릭하세요.
- 쇼팽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-
쇼팽에서는 현재 신용카드(체크카드 포함)를
통한 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가 가능합니다.
1. 신용카드(체크카드 포함) 결제
① 인터넷안전결제(ISP) - 비씨, 국민, 우리카드로 결제 시 카드번호를 입력하지 않고,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화면에서 안전결제(ISP) 비밀번호로만 결제하는
서비스입니다.
※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필요
② 안심클릭 - 안전결제(ISP) 카드를 제외한
신한, 삼성, 현대 등으로 온라인
전자 상거래용 지불인증 서비스로 안심클릭 별도의 비밀번호 또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.
※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필요
2. 실시간 계좌이체
은행에 직접 방문하시거나 폰/인터넷뱅킹을
이용하실 필요 없이 주문시 결제창에서 계좌번호를 입력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. 결제시 이체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으나,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.
- 공인인증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?
-
공인인증서는 공인인증 기관이 발행하는 사이버 거래용 인감증명서로 은행 또는 카드/보험/증권사에 지기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 또는 전자 금융 거래를
신청하셔야 합니다.
공인인증서 발급 방법
① 은행, 카드사에 직접 방문하여 전자금융 거래를 신청하신
후
② 해당 은행/카드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전자금융 거래 신청
시 제출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을 가지고 인증서를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.
③ 발급 받으신 인증서는 하드디스크 및 이동식 디스크(USB) 및
휴대폰으로도 다운,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. (휴대폰은 900원의 월정액 비용이 발생됩니다.)
※ 신용카드의 경우 30만원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.
- 장바구니에 담아두면 판매 종료 후에도 구입이 가능한가요?
- 해당 상품이
품절일 경우 장바구니에 담아두어도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.
- 장바구니 보관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?
- 장바구니 보관
기간은 별도로 존재하지 않습니다.
-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?
주문 내역은
상단메뉴 중 ‘주문내역’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 후 확인이 가능하며, 비회원이신 분들은 주문자
성명과 주문자 번호를 입력하여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주문 내역은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 - 구매내역] 에서도
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 이미 주문을 했는데,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.
- 죄송하지만, 주문완료 이후에는 주문상품의 옵션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. 변경을
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