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
FAQ

  • 탈퇴하면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나요?
  • 회원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  • 회원탈퇴 후 재가입할 수 있나요?
  •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 발급 받았는데, 메일이 안와요.
  • 비회원으로는 구매가 안되나요?
  • 쇼팽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  • 공인인증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?
  • 장바구니에 담아두면 판매 종료 후에도 구입이 가능한가요?
  • 장바구니 보관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?
  •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?
  • 이미 주문을 했는데,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.
  •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  •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?
  • 반품/교환이 가능한 기준이 따로 있나요?
  • 1:1 문의는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?
  • 모바일로 더 편하게 쇼핑하는 방법은 없을까요?
  •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